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oal 값 하는 축구단 '캡슐 풋볼 매니저' 사전등록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7. 31.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9255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31일,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대표 민용재)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주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캡슐 풋볼 매니저 for Kakao (이하 캡슐 풋볼 매니저)' 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캡슐 풋볼 매니저' 는 캡슐을 의인화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캡슐 캐릭터가 등장하는 캐주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기존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과는 차별화된 간편한 사용자 메뉴(UI) 와 저용량이지만 높은 그래픽 품질의 3D로 게임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선수육성과 다양한 리그 컨텐츠를 구현함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톡 친구 초대와 친구 선수 임대 등 소셜 기능을 강화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이번 '캡슐 풋볼 매니저' 의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2002 태극전사 11인 중 1명을 얻을 수 있는 뽑기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공식 카페 가입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캡슐 풋볼 매니저'는 기존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과는 다르게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며 "어렵고 복잡하다는 인식을 가진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 '캡슐 풋볼 매니저' 를 통해 마니아 층만이 아닌 모든 세대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캡슐 풋볼 매니저'의 사전등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s://goo.gl/IDktmz)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