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POST

'데드풀과 울버린' 영화 보고 왔습니다. (짧은 감상평)

by 잭스틸(B.k Mania) 2024. 8. 3.
반응형

 

 

#데드풀과울버린 보고 왔습니다.

이거 보려고 유튜브에 나오는 스포 안당하려고 애쓴 거 생각하면 참...ㅎㅎㅎ

그런데 후기에 대해서 말들이 많은데요.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별로라고 하는 영화 리뷰 유튜브 채널들을 다 구독 취소할 정도로 재밌게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의 한줄평을 하자면...

예전 폭스사 마블영화들의 헌정 영화 라고 볼 수 있네요.

예전 추억이 생각나서 감사한 영화네요.

 

이상하게 이 영화를 보니 라이언 레이놀즈도 휴잭맨도 나이가 들었구나 라는 느낌을 받아서 서글프기도 합니다.

 

솔직히 재미없다고 한 사람들 엔드게임 이후로 나온 마블 영화 보고 생각을 다시 해보세요ㅎㅎㅎ

(가오갤3 빼고)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