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시청자 소통 방송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18.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8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출시를 기념해 인기 BJ 와 함께하는 시청자 실시간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시청자 실시간 소통의 첫 방송은 오는 19일(목) 새벽 1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2015년 아프리카TV BJ 방송 대상을 수상한 'BJ 로이조' 가 다양한 컨텐츠와 예능 소재를 가지고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1일(토) 오후 6시 30분 진행되는 방송에는 1세대 게임 방송 BJ 로서 현재 트위치TV 의 대표적 종합 게임 스트리머인 'BJ 우왁굳' 이, 오는 26일(목) 오후 10시에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게임을 소개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BJ 마이콜' 이 생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방송에 참여하는 인기 BJ들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을 직접 플레이하며 게임을 소개하고 유저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게임의 세부 컨텐츠 및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기 BJ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시청 후 가장 호응이 좋은 BJ에게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700다이아, 30만 골드를 지급한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 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awakening에서 인기 BJ 투표 이벤트 외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