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 ‘더 클래시’, 영화 ‘범죄도시’ 누적 관객수 400만명 기념 특별 포스터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18.
728x90
반응형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 은 글로벌 전략게임 ‘더 클래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영화 '범죄도시' 와 진행 중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일환으로, '범죄도시' 누적 관객수 400만명을 기념해 주요 등장인물인 마석도(마동석 분)의 모습을 ‘더 클래시’ 의 주인공으로 오마주 한 특별 포스터를 오늘(18일) 전격 공개했다.

 

영화 '범죄도시' 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 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지난 17일 누적 관객수 393만 3790명을 기록하였으며, 오늘(18일) 중으로 400만 관객 돌파가 확실시된다.


 

트라이톤은 그동안, 1000만관객이상을 동원한 영화 '암살', '베테랑' 등 주요 흥행작의 상영에 맞추어 전국 CGV 극장 광고를 진행하고 온라인 및 게임내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영화와 연계된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최근에는 자사 대표게임 이용자 180명을 초청해 영화 '범죄도시' 유저시사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올 10월 개봉을 앞둔 기대작 '대장 김창수'와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영화와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화와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고 있다.

 

트라이톤은 영화 '범죄도시' 와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16일 진행된 글로벌 전략게임 ‘더 클래시(THE CLASH: Heroes Will)’ 의 프리 오픈을 기념해 ‘영화 '범죄도시' 속 주인공들과 닮은 게임 내 영웅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19일 진행될 ‘더 클래시’ 의 그랜드 오픈과 함께 '범죄도시' 누적 관객 400만 달성을 기념하여 ‘성 레벨 4 달성 이벤트’ 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범죄도시' 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전략게임 ‘더 클래시’ 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대규모 유저들의 동시 접속 및 플레이가 가능한 실시간 전략성을 구현했고, 매력적이고 차별화된 영웅성장시스템을 도입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춘 기대작이다. 특히, 그동안 '게임오브워', '클래시오브킹즈' 등으로 대표되는 전략게임분야의 난제였던,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와 쉽고 편한 UI 를 구현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