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11월 1일 예약 판매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30.
728x90
반응형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와 협력하여, 한글판 오픈월드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2' 타이틀 (PS4, Xbox One) 정식출시에 앞서 11월 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완전히 새로운 레고 모험이 특별하게 가미된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 하였다. 최근에 뉴욕 코믹콘에서 데뷔한 비디오 스타이자 사랑스러운 개 코스모는 텔레파시를 사용하는 소련의 우주인이자, 노웨어의 보안 책임자이며, 가디언즈오브 겔럭시의 협력자이다.


 

코스모는 시간여행자 슈퍼악당인 정복자 캉에 대항하기 위하여 슈퍼히어로즈 엘리트 팀을 만들고 경고하는 일을 한다. 캉은 세계를 정복하려는 야망으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여러 곳의 마블 도시와 장소를 훔쳐 광활하게 펼쳐진 중심도시인 크로노폴리스에 구성하였다.

 

그 결과로 코스모는 서로 다른 시간대와 현실에서 다양한 그룹의 마블 슈퍼 히어로즈를 함께 소집하였다. 여기에는 스타로드, 토르, 스파이더맨, 스파이더 그웬, 헐크, 미즈 마블, 로켓라쿤, 아이언맨, 카우보이, 캡틴아메리카, 닥터 스트레인지, 캡틴 마블, 블랙팬서, 그루트 등 캉의 악마 같은 계획을 저지하기 위하여 반드시 모여야 하는 영웅들이 모두 함께 한다.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2' 는 전세계적으로 히트한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즈' 의 속편으로 전편보다 완전히 새롭고 장대한 스토리를 담은 오픈 월드로써 플레이어들에게 신선한 모험을 선사 할 것이다. 또한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LEGO® 특유의 유머가 가득한 마블 유니버스를 여행하면서 시간여행 정복자 캉과 맞서 싸워 나가야 할 것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