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어썸의 헬로키티 프렌즈, 신규 캐릭터 ‘구데타마’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1.
728x90
반응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의 ‘헬로키티 프렌즈’ 가 11월 일본어 정식 서비스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금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의 게으른 계란 캐릭터 ‘구데타마’가 메인으로, 구데타마 코스튬 시리즈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구데타마를 컨셉으로 한 이벤트 스테이지는 11월 1일 업데이트 후부터 11월 15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클리어 시 ‘나른한 구데타마’ 를 획득할 수 있다.




슈퍼어썸은 ”지난 8월 헬로키티 프렌즈 런칭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곧 100만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다.” 며, “금번 구데타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신규 유저의 유입도 기대된다.” 고 전했다.


산리오디지털코리아는 이에 대해 “구데타마는 현재 헬로키티와 함께 산리오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 라고 말하며, ”헬로키티 프렌즈와 구데타마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플메신저 ‘비트윈(Between)’ 에서는 헬로키티 프렌즈를 다운받은 유저 모두에게 비트윈 채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헬로키티 프렌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elloKittyPuzz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