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루홀, 신작 MMORPG '에어' 대표 이미지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10.
728x90
반응형

블루홀(대표 김효섭) 은 지난 9일 미디어쇼케이스를 통해 개발중인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 의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에어' 의 대표 이미지는, 광활한 하늘에 떠 있는 부유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와 그 속에서 비행선을 타고 누비며 활약하는 플레이어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이 대표 이미지는 '어쌔신 크리드' '파크라이 4' 등의 대표이미지 작업을 진행했던 “시드 세븐 (The Two Dots 아티스트/프랑스)”이 직접 작업에 참여했다.

 

시드 세븐은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외에도 '파크라이 4' '스타워즈: 제다이의 유산' '히어로즈 마이트앤 매직 7' 등 이미지를 제작했으며 그의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공개하고 있다.


  


이번 작업에 대해 시드 세븐은 “광활하고 강렬한 판타지 세계에 몰두할 수 있었던 것은 굉장히 즐거웠다.” 라며, “우리에게 어떠한 제약도 없이 작품을 만들게 해준 블루홀에게 감사 드린다.” 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9일 미디어쇼케이스를 통해 개발 내용을 공개한 신작 MMORPG '에어' 는 오는 13일부터 1차 CBT 모집을 시작하며, 11월 16일부터 시작되는 2017 지스타에서 체험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