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원스토어, ‘G-STAR 2017’서 총 2억원 상당의 대규모 혜택 프로모션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14.
728x90
반응형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 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G-STAR 2017(이하 지스타)’ 에 총 2억원 이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개막 첫날인 16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벡스코 광장에서 ‘원스토어 지스타 매직쇼’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마술사들이 원스토어 게임 캐쉬 난수가 숨겨진 카드 마술을 펼쳐 지스타 관람객들에게 보는 즐거움은 물론 직접 참여하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술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람객에게는 5만원권과 1만원권의 원스토어 게임 캐쉬 쿠폰, 탕진잼 세트, 에코백, 무선 충전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16일부터 19일까지 지스타 B2C 부스에서 원스토어 게임 5천원 쿠폰을 총 4만장 배포하며, 13일부터 19일까지 원스토어 앱에서 '프로야구 H2', '권력', '뮤오리진', '다인', 'FINAL FANTASY AWAKENING' 등 인기 게임 5종을 다운받는 유저들에게는 20%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이번 원스토어 지스타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온·오프라인 쿠폰은 SKT, KT, LG유플러스 이동통신사 3사 이용자 모두 사용 가능하다.


  


원스토어 신현일 브랜드매니저는 “국내 최대 게임 행사인 지스타 개최를 맞아 국내 최초로 시현되는 쿠폰 카드 마술쇼 등 온라인에서 접할 수 없는 퍼포먼스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관람객들에게 원스토어 핵심 메시지인 ‘딜라이트(Delight, 즐거움)’ 를 전달하고자 한다.” 며, “많은 유저들이 지스타에서 만난 다양한 게임들을 원스토어를 통해 마음껏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