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누리조이, SUPERBEAT XONiC 트레일러 영상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5. 8. 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9643


㈜누리조이(대표 차승희)는 PlayStation®Vita(이하 PS Vita)용 음악게임으로 출시예정인 SUPERBEAT XONiC(이하 XONiC)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정통 음악게임의 등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수준 높은 음악 컨텐츠와 유저 친화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본격 휴대용 콘솔 음악게임을 알리는 개발진의 포부가 담겨 있다.



XONiC에는 총 3가지의 판정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연주 정확도에 따라 SUPERBEAT, GOOD, BREAK 등 3단계의 판정 구성으로 유저에게 보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판정 피드백을 제공한다. 그리고 피버 시스템은 유저에게 ‘연주’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지향하고 있다. 즉, 자동 발동되는 피버 시스템을 통해 유저는 더욱 플레이에만 집중하게 되고, 좋은 판정을 유지할 경우, 그에 걸맞은 높은 점수를 보너스 점수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음악게임 초심 유저들에겐 음악을 끝까지 들어보기도 전에 Game Over 화면을 만나는 것이 달갑지 않았을 것이다. XONiC에서 제공되는 ‘POWER OFF’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음악을 숙지하고 어려운 패턴을 연습할 수 있도록 하여 실력 상승의 기회를 제공한다.



총 12가지의 사운드 컨셉, 총 40개의 다양한 키 사운드를 통해 음악에 맞는 키사운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동시에 수준 높은 연주 타격감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곡 별로 키 사운드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곡에 상관없이 메인 키 사운드로도 설정 가능하여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XONiC에는 총 30여가지의 다양한 조건의 트로피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유저에게 다양한 동기부여 및 성취욕구를 자극한다. 그리고 PlayStation®Vita TV (이하 PS Vita TV)를 공식 지원하며, PS Vita TV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는 보다 큰 화면에서 화려하고 쾌적한 연주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누리조이는 XONiC의 한국 공식 티저 사이트(http://www.superbeat.co.kr) 를 정식 오픈 하였으며, 향후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XONiC은 현재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올 가을 한국을 시작으로 전세계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