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OGN 생중계, '펜타스톰 AIC Asia 2017 개막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22.
728x90
반응형

CJ E&M 게임 채널 OGN 이 생중계하는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의 국제 e스포츠 대회 'Arena of Valor International Championship: Asia 2017 (이하 AIC Asia 2017)' 이 시작된다.

 

한국,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에서 출전한 대표팀들이 열전을 벌일 'AIC Asia 2017' 은 11월 23(목)~24일(금) 낮 1시부터 OGN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그룹 스테이지가 먼저 시작된다.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한국 네 팀과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의 각 국 대표팀이 네 장의 본선 진출권을 놓고 승부를 벌이게 된다. 



한국은 지난 10월 24일(화), 26일(목) 양일간 벌어진 선발전을 통과한 팀 씨엘(Team CL) 과 엠브이피(MVP), 데이파이브(Day5), 에이아이엔(AIN) 이 출전한다. 그룹 스테이지는 각 그룹 별 듀얼 토너먼트,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A그룹에는 한국 두 팀과 인도네시아, 베트남 대표팀이, B조는 한국 두 팀과 태국, 대만 대표팀이 포함된다.

 

본선 8강부터 결승전까지는 25(토)~26(일)에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지난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 시즌1 우승으로 시드를 받은 ‘팀 올림퍼스(Team Olympus)’ 가 8강 한국 시드로 출전하고, 베트남, 태국, 대만에서 국내 대회 시드를 받은 대표팀, 그리고 그룹 스테이지를 통과한 네 팀이 8강 싱글 토너먼트를 벌인다. 8강전부터 4강전까지는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대망의 결승전은 7전 4선승제다.

 

한편, 그룹 스테이지는 무료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객 전원에게 다이아 500개, 최신 영화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본선이 있는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야외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티켓링크 사전 예매를 통한 유료 입장 관람객 전원에게 다이아 1000개, 응원봉, 간식과 음료를 드린다. 아이폰8, 블루투스 스피커와 헤드셋,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 역시 추첨을 통해 받아갈 수 있다.  

 

'AIC Asia 2017' 은 OGN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 등을 통해서 볼 수 있으며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안내는 넷마블게임즈에서 제공하는 대회 홈페이지와 OGN 홈페이지, OGN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