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험생을 위한 '아키에이지' 의 수능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23.
728x90
반응형

'아키에이지'는 ‘수고했어, 수험생!’ 이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특별히 더 수고한 수험생들의 고단한 마음을 게임으로 위로하기 위해 ‘수고했어, 수험생!’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고했어, 수험생’ 은 1999년 1월부터 2000년 2월 사이가 생일인 회원들, 또는 해당 생년월일에 포함되진 않으나 수능 수험표를 촬영해 1:1 문의를 통해 확인한 회원이 대상이며, 해당 회원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아키라이프 15일 쿠폰’과 ‘질풍의 수호자 카론’, 나무늘보 날틀, 우유빛 야타 친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지역인 마리아노플,오스테라, 빛나는 해안에 위치한 NPC ‘수능 응시자 김대박’ 을 찾아가면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는데 퀘스트를 통해 로칼로카 산맥의 ‘로카의 인중’ 근처에 배치된 ‘꺼지지 않는 모닥불’ 에서 합격이나 수능 응시자 친구들을 위해 기도하고 명예점수를 얻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 행운의 퀘스트는 일회성 퀘스트로 10레벨 이상부터 수행할 수 있는 점에 유의 해야 한다.

 

이번 수학능력평가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며 준비한 ‘수고했어, 수험생!’ 의 자세한 사항은 '아키에이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