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2, 서비스 1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29.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가 29일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2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보스 몬스터 ‘아나킴’ 와 ‘릴리스’(클래식 서버), 추억의 보스 몬스터 ‘오르펜’(라이브 서버), ’크로니클 데이즈’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클래식 서버의 78레벨 이상 이용자들은 새로운 보스 몬스터 2종 ‘아나킴’ 과 ‘릴리스’ 를 만날 수 있다. 레이드(Raid, 협동전투)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급 장비, 캐릭터 강화용 아이템 ‘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 서버의 106레벨 이상 이용자들은 추억의 보스 몬스터 ‘오르펜’ 과 ‘포자의 바다’ 사냥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버프 에너지인 ‘부해의 에너지’ 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오르펜과 사냥터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리니지2는 서비스 1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워드 백’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접속 시간과 미션 결과에 따라 단디의 홈런볼, 최상급 무기 획득 티켓 등을 받는다. ‘아너 포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릭터 성장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황금의 나침반 탐사대’ 이벤트에서는 기간 한정 던전(Dungeon) 에서 비밀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신규/휴면 이용자는 '붉은 천칭 상단’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보다 쉽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