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자사 게임 5종과 제휴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30.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 와 자사 게임들 간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1일까지 '아크로드 어웨이크' 와 ‘뮤(MU)’ 시리즈 게임 등 웹젠 게임 5종의 ‘웹젠 패밀리 이벤트’ 를 진행하고, 신규 회원들을 비롯한 자사 게임들의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자사의 PC 온라인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 ‘R2’) 과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 및 아이템으로 구성된 쿠폰을 지급한다.


 

웹젠 5종의 게임 중 희망하는 게임쿠폰을 획득하려면 게임의 사전예약 사이트에서 등록을 완료해야 한다.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웹젠은 이번 제휴 이벤트로 뮤(MU) 시리즈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 기존 게이머들은 물론, 신규 게이머들에게도 아크로드 어웨이크를 비롯해 자사의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12월 12일 정식서비스 시작을 앞두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에게 출시를 앞둔 신규 게임을 추천하는 구글 앱 마켓내 '피처드' 로 선정되면서 게임성과 화제성을 인정받았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원작 PC 온라인게임 ‘아크로드’ 를 차용해 제작한 모바일 MMORPG 로 길드 간 전투를 거쳐 최강의 길드를 가리고, 해당 길드의 길드장이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권한을 갖는 ‘절대군주 시스템’을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춰 구현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사이트(http://ala.webzen.co.kr)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archlordawak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