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3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14.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14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3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3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컨텐츠 '마물 토벌' 이 추가된다. '마물 보스' 는 매일 일정 시간마다 자동으로 갱신되며, 새롭게 갱신된 마물 보스는 염화와 빙뢰, 계시, 자연등의 계열과 난이도가 랜덤하게 변경된다.




또한, '마물 토벌' 은 최대 3명의 플레이어가 파티를 맺어 입장이 가능하며, '마물 토벌' 참여 시 파티 구성은 대표 캐릭터 1명만 출전할 수 있다. 매일 '마물 토벌' 전용 퀘스트가 랜덤하게 주어지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컨텐츠 '운명의 룬'에 사용할 수 있는 룬 에너지를 획득할 수 있다.


'마물 토벌' 과 함께 추가되는 '운명의 룬' 은 78레벨을 달성하면 활성화되며, 최대 3개의 능력치가 부여되는 3개의 룬 슬롯을 사용할 수 있다. 룬 갱신은 다이아를 소모해 열림 상태의 모든 룬의 능력치와 수치, 등급을 랜덤하게 변경할 수 있으며, 룬마다 자물쇠 잠금과 열림을 설정해 변환을 원하지 않는 룬의 능력치를 보존할 수 있다.


  


또한, 신규 군신인 '진 이프리트' 가 추가되며, 보석의 최대 등급이 '불멸등급' 까지 확장되어 플레이어는 '보석 합성' 을 통해 불멸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