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사가, 징글벨! 해피 크리스마스~ 신규용병 ‘산타클로스’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7. 12. 20.
728x90
반응형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 가 오늘(20일) 신규용병 ‘산타클로스’ 를 공개했다. 


이번에 등장한 깜찍한 외모의 ‘산타클로스' 는 썰매와 선물상자로 상대를 유혹해 원하는 대로 끌고 다닐 수 있는 특수 능력을 보유한 195번째 레어용병이다.



특히, 많은 양의 선물상자를 던져 공격하는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주변을 눈사람으로 만드는 ‘메리 크리스마스~’ 썰매에 부딪힌 상대방을 루돌프로 변신시켜 끌고 다니는 ‘빨리달리자~’ 선물상자를 여러 번 던져 상대방을 맵에서 떨어트리는 ‘징글벨징글벨’ 등 성탄절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격 기술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 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월 3일(수) 까지 접속 시간 달성 및 지정된 던전에서 어려움 모드를 완수할 때마다 ‘산타 코인’ 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 코인 꾸러미’ 를 제공한다. 


주말을 포함한 연휴 기간 동안 접속 시간에 따라 여러 가지 보상이 준비돼 있으며, 크리스마스 당일(25일) 는 접속만 해도 ‘봉인가능 25강 레어영구장비’ 등 푸짐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에서 1월 10일(수) 까지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5회에 한하여 접속 시간 20분 마다 ‘주사위’ 를 지급하고, PC방에서 접속하면 1일 2회까지 ’주사위’ 를 추가 증정한다.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