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캐주얼 보드게임 ‘피기붐 for kakao’ 펫 정보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1. 23.
728x90
반응형

스카이라인게임즈(대표 김학룡) 에서 ‘I 돈 LIKE IT!’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캐주얼 보드게임 '피기붐 for kakao' 의 펫 정보를 금일(23일) 공식 인스타그램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피기붐 for kakao' 는 다양한 세계 도시를 모티브로 한 ‘피기 아일랜드’를 기반으로 제작 된 모바일 캐주얼 보드 게임이다. 게임 내 귀여운 ‘피기’ 들을 수집하여 나만의 ‘피기 아일랜드’ 를 건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쉬운 게임성이 백미로 꼽힌다. 




또한, '피기붐 for kakao' 는 미국, 독일, 스페인, 대만을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서 여러 차례에 걸쳐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어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받음과 동시에 흥행을 하였으며, 국내에서도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사전예약 이벤트’ 가 진행 됨에 따라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금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된 ‘댕댕이’를 비롯한 '피기붐 for kakao' 의 다양한 펫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컨텐츠 공개 및 별도의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피기붐 for kakao' ‘사전예약 이벤트’ 는 카카오톡 게임하기 사전예약 페이지(안드로이드, iOS, PC)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게임 정보 및 추가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