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 30.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는 ‘라그나로크’ IP 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RPG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이 30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은 지난 9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으로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에서 매출순위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피쳐드에 선정 되는 등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 


 


이 게임은 원작 '라그나로크' 의 핵심 콘텐츠인 커뮤니티 기능이 특징이며, 실시간 영상 시스템을 통해 게임 플레이 영상과 공략을 공유할 수 있는 등 소통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켰다. 


특히 '라그나로크 온라인' 의 BGM 과 독특한 전직 시스템, 코스튬 등을 그대로 계승해 원작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접속 시 일별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에게 1일차부터 7일차까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12일까지 환생에 성공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의상 코인 10개와 루비 100개를 100% 지급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PM 은 “자동 사냥과 방치형 RPG가 주를 이루는 국내 시장에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은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가져올 것” 이라며, “원작의 향수와 모바일게임 환경에 최적화 된 여러 콘텐츠, 그리고 쉬운 게임성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정식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에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