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정식 서비스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2. 9.
728x90
반응형

CocoBear 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게임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20년간 사랑받아온 인기 IP(지적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 ‘메탈슬러그’ 의 정식 판권 계약을 통해 출시하게 된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은 모바일 버전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고화질 그래픽으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반면, 원작 특유의 액션과 캐릭터, 적군, 보스 등은 그대로 리메이크되어 이용자들을 반긴다. 



여러 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되어 색다른 ‘메탈슬러그’ 의 재미를 선사한다. 3인 파티를 구성하여 3대3 PVP 팀대전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다수 이용자들과 합심하여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보스전도 플레이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15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매일 다른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이아와 각종 훈련서 등을 포함하여 최대 캐릭터 조각과 전차 조각, 골드까지 받아볼 수 있다. 

 


  



CocoBear 관계자는 “오늘 드디어 게임이 정식 출시했다. 원작의 향수를 가지고 있던 분들도 추억을 되살려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고,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누구나 쉽게 적응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면서 기존 메탈슬러그의 명성을 잇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메탈슬러그XX 온라인' 은 시일 내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