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복을 부르는 풍성한 설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2. 12.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무술년(戊戌年) 설을 맞아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사의 모바일게임(뮤 오리진, 아크로드 어웨이크) 과 PC 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 메틴, 뮤 이그니션) 을 통해 설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은 2월 15일부터 2월 18일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호칭 복주머니’ 등 평소보다 강화된 보상을 선물한다. 지난 2월 10일부터는 이용자들이 몬스터를 사냥해 ‘방패연’ 과 ‘윷놀이’ 아이템을 모아 ‘한복 코스튬’ 으로 교환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설과 관련된 글 또는 사진을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게임회원에게는 인증된 게시물의 수에 따라 ‘귀속 다이아 500개’, ‘고급 소울젬 상자’ 등을 제공한다.


웹젠의 또 다른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 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설 연휴동안 모든 게임회원에게 지급할 아이템을 오늘(2월 12일) 까지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투표로 결정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해당 아이템을 일자별로 지급한다. 설 당일(2월 16일) 에는 오전 9시부터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뮤 블루)’ 은 2월 8일부터 2월 22일까지 47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리본상자를 주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리본상자를 열면 ‘뮨의 알’, ‘장착형 강화 아이템’, ‘각종 보석’ 을 얻을 수 있다. 단, 지급되는 아이템은 상자의 색깔에 따라 무작위로 결정된다.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는 ‘뮤 온라인’ 에 접속 후 1/4/8/12시간마다 최대 ’일반 속성 상자’ 를 얻을 수 있는 'PC방 전용 선물상자’ 를 제공한다.



  


웹젠은 또, PC 온라인게임 ‘R2’ 에서 2월 14일부터 2월 22일까지 설맞이 대축제를 열고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황금 댕댕이 코인’을 각각 ‘25개’, ‘60개’로 모아 애쉬번 마을의 ‘베라카 NPC’에게 교환하면 된다.


이외에도 ‘R2’ 공식 홈페이지의 GM노트에 덕담이나 소망을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작성한 소망이 담긴 켈리그라피 액자’ 또는 ’10,000캐시’ 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 에게 전달하면 ‘복주머니’ 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교환된 복주머니에서는 ‘달빛의 정수’, ‘헤라의 다이아몬드’ 등 고급 게임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웹젠의 웹게임 ‘뮤 이그니션’ 은 2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아이템을 선물하는 한편, 2월 14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에게 ‘바티칸의 보석’, ‘5배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 및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