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데스티니 차일드, ‘하츠네 미쿠’ x ‘유키 미쿠’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2. 14.
728x90
반응형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 는 14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 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크립톤 퓨처 미디어(Crypton Future Media, 대표 이토 히로유키)’ 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크립톤 퓨처 미디어의 버추얼 아이돌(Virtual Idol) 캐릭터인 ‘하츠네 미쿠(初音ミク)’ 와 ‘유키 미쿠(雪ミク)’ 가 데스티니 차일드 내 5성 차일드로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위기에 처한 ‘하츠네 미쿠’ 를 구하려는 주인공 일행의 모험담으로 구성된 ‘가희강림(歌姬降臨)’ 던전을 비롯해 ‘유키 미쿠’ 를 획득할 수 있는 ‘두 사람의 약속’ 던전 등 스페셜 던전을 오픈한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2월28일까지 주사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하츠네 미쿠’를 획득할 수 있는 ‘미쿠미쿠 파라DICE 이벤트’ 와 함께 ‘하츠네 미쿠’ 및 ‘유키 미쿠’ 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 를 진행한다. 




한편 ‘하츠네 미쿠’ 는 2007년 ‘크립톤 퓨처 미디어’ 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버추얼 아이돌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국내외 수 많은 팬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피규어 등 IP 를 활용한 상품으로도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 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업데이트 등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