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지난 24일(토),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 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 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의 한국 출시를 기념한 성우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이용자 150명과 함께, 서울 메가박스 동대문점에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행사를 위해 특별히 내한한 성우는 게임 속 등장 인물 ‘카스미’와 ‘아리사’의 목소리를 연기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미’ 씨, ‘이토 아야사’ 씨로, 특히 ‘아이미’ 성우는 게임 곳곳에서 ‘어서와’, ‘시작’, ‘정말 나갈 거야?’ 등 한국어 인사말을 전해 이용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아이미’, ‘이토 아야사’ 성우는 참석자들의 질문에 성실히 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를 함께 플레이하고 사인을 선물하는 등 현장을 찾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시종일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이용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의 특별함 만큼, 조금이라도 더 색다른 즐거움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달 6일(화) 출시된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는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B.k Mania의 LOVE 레이싱모델 

네이버TV 채널 구독부탁드립니다.

https://tv.naver.com/racingmodellove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