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어썸, 신작 방치형 RPG 무한던전돌파 런칭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3.
728x90
반응형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은 신작 방치형 RPG ‘무한던전돌파 : 방치형 펫키우기 RPG(이후 '무한던전돌파')’ 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선런칭 하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무한던전돌파’ 는 슈퍼어썸의 오리지널 IP 를 유저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개발한 새로운 방치형 RPG 로, 유저의 특별한 조작 없이도 용사와 펫을 모두 육성시킬 수 있는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어썸은 “유저의 직접적인 조작을 최소화하여 어려운 전투에 집중하기 보다는, 4명의 영웅과 100여종의 펫을 육성하고 던전을 공략하는 재미에 집중하도록 개발했다.” 고 소개했다.



또 ‘무한던전돌파’ 의 제작사 슈퍼어썸의 경우 2017년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에 선정된 ‘헬로키티 프렌즈’ 로 글로벌 180만 이상의 다운로는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는 개발 스튜디오이다.


한편, ‘무한던전돌파’ 는 오픈 기념으로 일주일 간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특전을 지급하고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nfinitedung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 버전(Google Play): http://hyperurl.co/idplite


아이폰 무료 버전은 현재 준비 중으로, 빠른 시일 내에 만나 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LUS버전(Google Play/Appstore): http://hyperurl.co/idbplus


출시 기념으로 플러스 버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세일기간: iOS 3/23~4/1, Google Play 3/24~4/1


플러스 버전은 띠광고가 없는 버전으로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