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이 신작 ‘드래곤삼국지’ 로 새 봄 겜심 유혹에 나선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파격 서비스를 앞세워 사전 예약 35만을 돌파한 캐주얼 전략 RPG ‘드래곤삼국지’ 를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드래곤삼국지’ 는 과금 정도에 따라 레벨이 나뉘는 기존 VIP 시스템을 전면 개편, 꾸준히 게임을 즐기면 상당 수준의 VIP 레벨을 획득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예고해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매달 3만 3천 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도중 실수로 잘못된 선택을 한 경우 이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월 1회 복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삼국지’ 는 론칭을 기념해 공식 카페를 통해 게이머들이 SNS 에 출시 소식을 공유한 후 이를 인증하거나 나만의 게임 공략법을 올리면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삼국지’ 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위해 각 대륙에 흩어진 드래곤 알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해 이를 코믹하게 풀어낸 게임이다. 


아울러, 진화를 통해 드래곤을 성장시키는 재미와 전투시 장수 배치에 따른 전략적 플레이, 국가 내 관직을 차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전투를 비롯해 군단 쟁패, 광산 쟁탈 등 PVP 콘텐츠,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미니게임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한편, ‘드래곤삼국지’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t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