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FINAL FANTASY AWAKENING' 5차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8. 4. 4.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4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5차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이번 5차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에는 각자의 고유 스킬로 전투를 보조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 영웅의 전투력과 출전 영웅에게 보너스 능력치를 부여하는 신규 펫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 신규 펫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대표 펫인 불멸 등급의 '모그리' 와 '미니 사보텐더' 를 포함 전설 등급 2종과 에픽 등급 2종까지 총 6종이다.



신규 펫과 함께 추가된 '결혼 컨텐츠' 는 청혼 후 양쪽의 결혼 조건이 충족되면 진행이 가능하며, 실제 결혼식과 유사한 방식으로 간소 결혼식과 일반 결혼식, 또는 호화 결혼식을 선택할 수 있다. 결혼식에는 친구와 길드원을 초대할 수 있으며, 결혼식 진행 중 소환되는 폭죽 횟수에 따라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군신 '대지의 사자 타이탄' 이 추가됐으며, '타이탄' 은 신비한 교환권 120개와 시련의 징표 5만 개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수집된 각종 정보를 기록하는 '도감 시스템' 이 추가돼 수집된 시네마틱 영상을 재생하거나 각종 영웅과 적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장비 조각을 소모해 정련 단계를 상승시키는 '장비 정련 시스템' 추가와 총 100층으로 구성된 탑을 정복하는 '만마의 시련'이 120층으로 확장됐으며, '윤회의 땅' 과 '영웅의 시련' 등의 파티 던전 소탕 기능 및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각종 기능 추가와 최적화를 진행했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5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종 홈페이지와 카페, SNS 등에 업데이트 소식을 알리고 공식 카페에 등록하면 슈유와 님부스 조각 선택 상자 100개와 신비한 교환권, 룬 에너지 등을 지급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이아 1,000개와 펫 소환권 10개, 전설 보석 등을 지급한다.


한편, 이번 5차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되는 15번째 신규 서버 '렘' 에서는 신규 유저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기본 목표를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는 영웅 소환과 보석 소환, 장비 소환 등의 소환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서버 내 총 전투력 랭킹과 각 영웅의 전투력 랭킹의 순위별로 보상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5차 신규 컨텐츠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