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 은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 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 강력한 우승 후보이자 유럽 최고의 축구 클럽인 맨시티와 파트너십을 맺고, 축구팬들과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넥슨은 'FIFA 온라인 4' 유저들에게 게임 이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맨시티의 홈 구장 ‘에티하드 스타디움’ 을 방문하는 ‘클럽투어’, 함께 모여 경기를 관람하는 ‘뷰잉파티(Viewing Party)’ 등 다양한 활동을 맨시티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FIFA 온라인 4' 공식 대회 등을 통해 맨시티 소속 선수를 선발하는 등의 프로게이머 배출도 논의하고 있어 e-sports 분야의 협업도 기대된다. 



  


넥슨 이정헌 대표는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축구클럽 중 하나인 맨체스터 시티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영광” 이라며, “맨체스터 시티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축구 팬들과 FIFA 온라인 4 유저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축구를 더욱 즐겁게 경험하시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맨체스터 시티가 속한 시티 풋볼 그룹(City Football Group Limited) 의 다미안 윌로비(Damian Willoughby) 부사장은 “넥슨과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티 가족으로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FIFA 온라인 3 는 넥슨의 가장 성공적인 타이틀 중 하나이고 열정적인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넥슨과 맨시티는 축구팬들과 유저분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열망을 공유하고 있어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가 크다. 넥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내 맨시티 팬들과 더욱 정기적으로,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