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사전등록 50만 '루나온라인M' 24일 출시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18. 4. 18.
728x90
반응형

인기 온라인 게임 루나온라인 IP 를 활용한 모바일 신작 ‘루나온라인M’ 국내 출시일이 결정됐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달빛 로맨스 RPG ‘루나온라인M’ 이 오는 24일(화) 출시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4월 초부터 진행한 ‘루나온라인M’ 사전등록에는 50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했으며, 공식 카페에 출시 후 게임을 함께 즐길 길드원을 모집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수십 여 개의 길드가 미리 생성되는 등 게이머들의 관심이 뜨겁다.



2007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루나온라인은 신비로운 판타지 세계관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PC 온라인 게임으로 타 게임과는 차별화된 친구 매칭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해외에 진출, 대만에서 OBT(Open Beta Test, 공개시범 테스트) 2주 만에 MMORPG 1위에 오르며 국민게임 칭호를 얻은 히트작이다.


루나온라인 IP 를 기반으로 제작된 ‘루나온라인M’ 은 원작의 장점을 살린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물론, 결혼을 비롯한 커뮤니티 시스템, 게이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꾸미기 콘텐츠 등을 모바일로 구현해 기존 팬들의 향수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 여러 가지 모드의 전투 콘텐츠와 이를 기반으로 한 성장 시스템, 타 유저들과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펫 등 콘텐츠가 다양하다.


한편, ‘루나온라인M’ 은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신청만해도 1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설레임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친구가 사전 예약에 동참하면 커플 코스튬을 선물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미리 길드에 가입하면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사전등록 신청 기간 동안 GM루나, GM써니와 라이브 채팅을 진행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시간도 가진다.


‘루나온라인M’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amepub.lu.g), 자체 사전등록 페이지(http://luna.gamepub.co.kr), 사전등록 전문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unarp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