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루세이더 퀘스트, 신규용사 5종과 초월무기 12종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5. 8. 22.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0823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 이 개발한 스마트폰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신규용사 5종과 초월무기 12종을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초창기 콘솔 명작 게임을 연상케 하는 픽셀아트 그래픽과 3-Match 방식의 독특한 룰, 그리고 여신을 구하는 탄탄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최근 900만 다운로드를 돌파, 글로벌 히트 게임의 기준이라 할 수 있는 1000만 다운로드를 목전에 둔 NHN엔터의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글로벌 원빌드로 제작되어 업데이트 역시 한 번에 세계 전 지역에 동시에 적용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용사 5종과 초월무기 12종 등 많은 콘텐츠가 한꺼번에 쏟아진다. 미국 용사 공모 이벤트에서 1등을 차지한 데메테르를 비롯, 중국과 대만의 큰 명절인 칠월칠석을 맞아 기간한정 용사인 견우와 직녀는 물론 헌터 계열의 사이가와 워리어 계열의 정성공까지 총 5종의 신규 용사를 만날 수 있다.

 

아벨과 카인, 히카리 등 신규 초월무기 12종도 유저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등장하는 초월무기는 지난 4월 업데이트 이후의 2차 전설무기이며, 용사 각각의 특성에 맞는 화려한 이펙트와 강력한 기능이 추가돼 눈길을 끈다.

 

또 초월무기를 조금 더 수월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영혼요새의 난이도도 조정되는데, 일 단위 리셋이 아닌 주 단위 리셋으로 변경, 적은 수의 용사로도 일주일 동안 꾸준히 플레이하면 보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초월무기 획득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황금 무기상자가 대폭 개편되어 초월무기도 얻을 수 있으며, 골드와 철, 수정 등 게임 내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무기도 추가됐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루세이더 퀘스트 커뮤니티와 CS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저들이 요청했던 용사들의 밸런스 조정과 버그 수정을 이번 업데이트에 적용했다” 면서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의견을 수렴해 글로벌 히트게임으로 롱런 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 을 강조했다.

 

한편, '크루세이더 퀘스트' 는 최근 중국(iOS) 과 일본 시장에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임박한 1천만 다운로드 돌파 소식에 맞춰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감동과 스토리의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http://hgurl.me/alT)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rusadersQuest.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