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 ‘헬로키티 디스코 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4. 2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메모리]


메모리(대표 미코시 히로야스) 는 산리오(대표 츠지 신타로) 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HTML5 기반의 신작 게임 'Hello Kitty Disco POP(헬로키티 디스코팝)' 을 금일부터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스’ 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Hello Kitty Disco POP' 은 전세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헬로키티’ 를 비롯하여 다양한 산리오의 캐릭터를 활용한 하이스코어형 퍼즐게임이다. 


제한시간 60초 동안 2개 이상 모인 캐릭터를 터치하여 터뜨리는 간단한 게임 방식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신나게 터뜨리는 손맛에 더해 기존의 페이스북 인스턴트 게임에선 볼 수 없었던 디스코를 배경으로 한 화려한 연출이 더해지면서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별도로 게임을 설치하거나 계정을 등록할 필요 없이 페이스북 또는 페이스북 메신저 상에서 게임을 즉시 실행할 수 있으며, 친구 랭킹과 월드 랭킹을 통해 본인의 페이스북 친구 뿐만 아니라 전세계 페이스북 유저들과 점수를 겨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여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플레이에 필요한 하트를 주고받는 등 친구와 함께 게임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하루 4번의 기회로 최대 10,000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시스템과 여러가지 미션 등의 콘텐츠가 제공되어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페이스북 메신저용 헬로키티 이모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캐릭터 뽑기 시스템,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도 추가될 예정이다. 


메모리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헬로키티’ 를 주인공으로 한 게임을 HTML5 게임으로 전세계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다.” 며, “다양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20억 페이스북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페이스북 대표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겠다.” 고 전했다. 


'Hello Kitty Disco POP' 은 페이스북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기타 게임 관련 사항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