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펍, '신무월:DIVINE' 티저 이미지 첫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17.
728x90
반응형

게임펍이 대작 모바일 게임 ‘신무월:DIVINE’ 로 올 여름 게임 시장을 뜨겁게 달군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 올 하반기 출시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中 거대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무월:DIVINE’ 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이 특징적이다. 국내에 앞서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 출시됐으며, 중국 iOS 매출 순위 10위, 대만 구글 및 iOS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며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악의 무리에 의해 분열된 세계를 안타까워하며 다시 신이 강림하기를 염원하는 신의 대리인 ‘성희’, 신수의 심장을 구하기 위해 ‘성희’ 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고아 소년 ‘신로’, 부자집 아가씨지만 털털한 성격이 매력적인 ‘리아스’ 등 게임 내 주요 인물이 등장한다.


  


게임펍 관계자는 “신무월:DIVINE 은 게임을 즐기면서 판타지 소설을 읽는 것처럼 느껴지는 방대한 세계관이 무척 매력적인 게임이다. 더빙, 음악 등에 많은 공을 들여 제작한만큼 현지화 과정에서도 이러한 점을 잘 살려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신무월:DIVINE’ 은 이시다 아키라, 스기타 토모카즈, 하나자와 카나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일본 인기 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펼쳐지는 스토리가 압권이다. 게임 음악은 파이널판타지12, 전설의 오우거 배틀 등 다수의 작품에 참여한 日 유명 뮤지션 사키모토 히토시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