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가 게임 내 캐릭터 ‘진 세이파츠’ 의 승급 업데이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고 24일(목) 밝혔다.


이용자들은 소울워커 공식 홈페이지의 특별 안내 페이지를 통해 건틀렛을 사용하는 격투가 ‘진 세이파츠’ 의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보조 무기 ‘부스트 쉴드’ 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승급으로 더욱 강력해진 진의 전투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승급 콘텐츠의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5월 31일 진행될 예정이다.


안내 페이지 오픈과 함께 석가탄신일을 기념한 경품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5월 18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의사•간호사 코스튬’ 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상급 브로치 전송기,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16일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던 게임 내 레이드 던전 3종의 대규모 플레이 환경 개선 패치를 진행하고, ‘잔디 이불 캠프’ 에 성우를 도입 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게임 운영에 더욱 힘쓰고 있다. 


  


이번 패치를 통해 ‘골든 시타델’, ‘더 프라이멀’, ‘캐쥬얼 레이드’ 의 3개 레이드 던전에서 난이도가 조정 되었으며 보상 아이템의 획득 확률도 상향되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진의 승급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기존 콘텐츠에 대한 꾸준한 개선과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통해 이용자와 게임사가 함께 만들어 나가는 더욱 재미있는 소울워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