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와우저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 성황리에 마무리

by 잭스틸(B.k Mania) 2018. 5. 28.
728x90
반응형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의 세계관을 활용한 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 가 함께한 팬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5월26일(토)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작년 첫 행사보다도 훨씬 늘어난 약 2만3천여명의 팬들이 함께 했다.


다채로운 와우 관련 콘텐츠와 즐길 거리로 꽉 채워졌던 이날 행사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수년간 즐겨온 오랜 팬들은 물론, ‘와린이’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는 신규 플레이어들 그리고 그 가족이나 친구들까지 다양한 연령과 세대의 팬들이 찾아, 단순한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이자 플레이어들의 삶 속 한 부분으로 어엿이 자리잡은 ‘14년 지기 친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는 자리였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지난 3월 공개된 바 있는 우나영(이하, 흑요석), 김정기 두 명의 유명 작가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아티스트 오브 워크래프트' 작품이 팬들을 맞았다. 


또, 바로 그 앞 뜰에서는 오는 8월 1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시네마틱 속 전투를 거대한 스케일의 브릭으로 표현해 낸 조형물이 전시되어 팬들과 플레이어의 탄성을 자아냈다.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했던 블리자드 스토어와 크리에이터들의 부스에서는 게임 속 영웅들의 피규어와 스태츄, 봉제 인형, 열쇠고리, 의류 등 다양한 공식 상품들은 물론,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크리에이터들의 진기한 와우 관련 물품들의 향연이 펼쳐졌으며, 구입을 위해 길게 늘어선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통해 조기 매진되는 부스들도 쉽게 볼 수 있었다.



  




또, 행사장에서는 ‘아기 멀록’ 노래 및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퐁의 무대와 재기발랄한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펼쳐졌고 오케스트라 지휘를 체험하는 컨덕트 어스(Conduct Us) 코너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물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등 블리자드 인기 게임의 웅장한 음악이 흘러나왔다.


무법항 거래소는 인기 가수 하림, 정인, 라이브 유빈 등의 축하 공연으로 막을 내렸다. 오후 7시 메인 무대에서는 달콤한 목소리로 듣는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라이브 유빈의 무대가 시작됐고, 독특한 창법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정인과 하림의 무대가 이어지며 시원한 봄 저녁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일곱 번째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가 올해 8월 16일 정식 출시를 앞둔 가운데, 다시 한번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의 거대한 전쟁으로 뛰어들 팬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신규 확장팩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