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심즈의 새로운 확장팩 'The Sims 4 Seasons' 6월 22일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28.
728x90
반응형

오늘 Electronic Arts Inc. (NASDAQ:EA) 와 Maxis™ 는 심즈의 새로운 확장팩인 'The Sims™ 4 Seasons' 의 출시를 발표했으며, 오는 6월 22일부터 PC 와 Mac 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확장팩에서는 생동감 넘치는 사계절을 즐길 수 있으며, 휴일, 날씨, 가족 활동 등 플레이어에게 더욱 재미난 요소들을 통해 심들이 더욱 디테일한 기후 변화를 경험 할 수 있게 된다.




겨울에는 눈을 뭉쳐 눈사람을 만들거나 눈 위에 누워서 팔다리를 위아래로 휘저으며 자국을 남겨볼 수 있으며, 스케이트장에서 사람들에게 멋진 기술들을 뽐내볼 수도 있다. 봄에는 우비를 입고 봄비에 의해 생겨난 물 웅덩이를 첨벙첨벙 뛰어다니거나 스카우트로서 야외를 탐험하며 배지를 획득 할 수도 있다. 


또한, 가족들은 새로운 어린이용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으며, 가을에는 꿀을 수확하고 단풍을 가지고 놀거나 어린 심들에게 휴일 선물을 만들어줄 수 있다. 그럼 이제 'The Sims 4 Seasons' 의 다양한 요소들과 함께 심들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차례이다.


  


책임자 그랜트 로디어크는 “The Sims 4 Seasons 에서는 플레이어들이 더욱 다양한 기후 요소들을 즐겨 볼 수 있을 것이며, 현실의 삶에서 경험했던 것들을 심들과 함께 그대로 재현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끊임없이 바뀌는 날씨로 인해 게임플레이 스타일과 심들의 관계 및 일상 생활은 변화 할 것이며,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게 될 것 입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저희 팀은 높은 수준의 요구들을 확장팩에서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였습니다. 'The Sims 4 Seasons' 에는 더욱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 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은 The Sims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한 세계관을 즐기게 될 것 입니다.” 라고 언급했다.




'The Sims 4 Seasons' 에서는 심들이 그들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더욱 신나는 휴일을 보낼 수 있게 된다. 심들은 새로 추가된 장식품들과 함께 달력에 체크된 휴일과 기념일을 준비하며 기다릴 수  있으며, 연말 자정 새해를 알리는 기념 키스를 나누거나 러브데이에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추수감사제에는 가족이 하나되어 풍성한 음식들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겨울축제 동안에는 선물을 교환하거나 깜짝 방문한 겨울요정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등 보다 재밌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심들과 함께 휴일과 기념일을 더욱 자신만의 스타일로 지낼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정원을 가꾸는 기술을 더욱 기를 수 있게 된다. 정원 디자이너로서 정원을 가꾸는 일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꽃들을 재배하여 이웃들에게 배달하는 등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과학에 관심이 많은 심에게는 식물을 분석하고 발견하는 과정을 통해 명성까지도 얻는 식물학자의 삶을 경험할 수 있으며, 꽃을 가꾸는 기술을 기르며 의상을 포함한 새로운 악세서리를 얻을 수 있게 된다.


'The Sims 4 Seasons' 확장팩은 ESRB 에서 심의 평가 중입니다. 'The Sims 4 Seasons' 예약 구매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더 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