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8. 6. 4.
728x90
반응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 에서 4일(월), 새롭게 단장한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만을 위한 차별화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로, 포인트 획득은 25일까지, 응모는 30일까지 할 수 있다. 포인트는 일반 PC 에서 플레이 시 시간당 10 포인트가, 가맹 PC 방에서는 시간당 12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에는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PUBG Global Invitational 2018(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 2018 / 이하 PGI 2018)’ 초대권이 포함되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PGI 2018’ 은 오는 7월 25일 독일 베를린 메르세데스-벤츠 아레나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PGI 2018’ 초대권 경품은 만 19세 이상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총 5명의 이용자에게 초대권이 지급될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주요 경기 관람권을 포함해 항공권, 숙박, 전 일정 식사 및 관광까지 모든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이 외에도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에는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던 레벨3 방어구 차량용 방향제, 시체상자 보조배터리, 보급상자 미니화로 등 다양한 인기 경품이 마련된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의 6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오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