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 1천만 다운로드 기록한 인기 게임 '마피아 시티' 국내 출시 임박

- 사전 예약자에 맞춰 추가 보상 제공, 현대 조직 배경으로 한 게임성에 예약자 몰려

- 한국 유저들을 위한 건축물과 다양한 특성의 신규 마피아 캐릭터 추가 예정



글로벌 게임기업 요타게임즈(대표 CAI HUALIN) 는 자사가 개발하고 국내 서비스 예정인 안드로이드, iOS 용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SLG) '마피아 시티' 의 사전 예약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전 세계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마피아 시티' 는 현대 세계의 여러 국가와 도시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조직이 자신들의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다른 조직과 대립하는 내용을 다룬 느와르 풍의 모바일 SLG 다. 




  





유저는 자신만의 도시를 만들고 조직을 키워 타 유저 조직의 침공을 막고 그들을 제압해 세력을 확장해야 한다. 이를 위해 조직원들에게 강력한 새로운 무기와 각종 탑승 장비 등을 마련해야 하며, 같은 목표를 가진 다른 조직과 힘을 합치는 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매일 한 번 만날 수 있는 미녀와 데이트는 마피아 시티만의 특색이다. 조직의 레벨에 따라 만날 수 있는 미녀가 계속 늘어나며 해당 미녀에게 호감도를 얻는 것에 따라 다양한 조직 스킬이 더해진다. 미녀 버프는 전투부터 성장 등 다양한 부분에 영향을 끼친다.



▲ '마피아 시티' 게임내 미녀 데이트 모드 및 조직원 이미지


특히 게임 속 미녀들은 뛰어난 그래픽으로 구현돼 시각적 느낌도 뛰어나며 다양한 이벤트와 대사, 일러스트 등을 통해 전략 게임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 같은 사전 예약 성과는 기존 판타지 중심의 SLG에서 벗어난 현대 도시와 조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점과 수준 높은 일러스트, 그리고 게임 내 개성을 살린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 때문으로 파악된다.



▲ '마피아 시티' 게임내 보스 장비 및 장비 교환 시스템 이미지


요타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한국 유저들이 마피아 시티에서 여러 국가를 상대로 힘과 전략을 보여주길 희망한다." 며, "다른 국가의 유저들은 긴장해야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 유저들이 더욱 마피아 시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한국 유저들의 의견과 선호도를 반영한 한국식 건축물과 다양한 특성을 반영한 신규 마피아 캐릭터도 추가할 예정" 이라고 덧붙였다.


6월22일 출시되는 '마피아 시티'의 사전 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7u7Qut) 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주요 게임 정보 등은 공식 홈페이지(http://mafia.yottagames.com) 및 공식 카페(https://goo.gl/j3Fgw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