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공룡 VR게임 ‘아크파크(ARK PARK)’DLC 오늘(28일)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8. 6. 28.
728x90
반응형

스네일게임즈는 VR게임 ‘아크파크(ARK PARK)’의 첫 DLC가  Steam, Oculus, PSN 및 VIVEPORT등 플렛폼을 통해 금일(28일) 발매된다고 전했다. 이미 ‘아크파크’를 다운받은 유저는 자동으로 DLC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미지1:신규 DLC 이미지

 

글로벌유저의 큰 성원에 보답하자는 의미로 진행된 이번 DLC 는 무료로 유저들에게 제공이 되며 신규맵 3종, 신규생물 14종, 아종(亞種) 생물 8종, 무기 2종, 소모아이템 2종, 채집자원 1종, 채집도구 1종이 업데이트된다.

 

새로운 DLC 를 통해 유저들은 열기구로 이용하면서 모험을 즐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상최대의 비행생물인 ‘케찰코아툴루스’ 에 올라타 기타 공룡과의 치열한 추격전도 예상된다.

 

 

▲ 이미지2:DLC 신규맵 

 

이외 신규 DLC로 한층 경이롭고 웅장한 자연풍경과 익룡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로사우루스, 디플로도쿠스등 선사동물 10여종이 추가되면서 모험을 즐기는 유저에게 큰 기대를 안겨준다.

 

 

 

▲이미지3:알로사우루스

 

 

▲이미지4:보스와의 전투

 

 

▲이미지5:비행탈것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의 추가로 칼로 공룡을 찍어 내리는 액션과 샷건으로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이미지6:선사동물과의 전투

 

‘아크파크’ 는 발매이래 일본,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나라와 지역 등에서 추가제작이 될 만큼 글로벌 흥행을 이어왔으며 해외 많은 인터넷스타와 1인미디어 크리에디터 등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이번 무료로 발매된 새로운 DLC 는 공룡 매니아들에게 바치는 선물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