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캣 타샤. 도레미 '오버워치' 디바, 트레이서 코스프레로 광고출연

- '한화 불꽃로드 시즌3' e스포츠 분야로 미국 블리자드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한화그룹이 특별한 테마로 구성된 여행을 통해 새로운 꿈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 ‘한화 불꽃로드 시즌3, e스포츠편’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불꽃로드’ 캠페인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시간과 공간에서의 ‘여행’이라는 경험을 통해 잠시 멈춰 있던 꿈에 대한 불꽃을 다시금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준비된 한화그룹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광고 영상 링크

유튜브 https://youtu.be/XEoyi2N9128

네이버TV https://tv.naver.com/v/3497666


지난 6월 28일에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PC방을 배경으로 스파이럴캣츠 ‘타샤(Tasha)’ 오고은 양과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블리자드 인기 FPS 게임 ‘오버워치‘ 캐릭터 ‘트레이서’와 ‘디바’ 코스프레로 출연했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스파이럴캣츠는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 실제 캐릭터를 접한듯한 매력에 보여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번 불꽃로드 시즌3는 한화그룹의 스타트업 창업 및 취업 지원센터인 드림플러스의 창업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F&B(일본, 베트남), 패션/디자인(네덜란드, 프랑스), 헬스케어(독일), e스포츠(미국), 교육(영국), 콘텐츠(국내)의 6개 분야에 대한 맞춤형 여행지와 주제로 여행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e스포츠 분야에서는 세계적 게임업체인 블리자드 미국 본사 방문 및 e스포츠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 스파이럴캣츠는?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리그 오브 레전드, 오버워치 등 해외 게임 코스프레와 문명 온라인, 블레이드 앤 소울 등의 코스프레 광고를 진행하였다.


또한, 2014 애니메 엑스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롤드컵), 디아블로 왕십리 글로벌 출시 행사, 블리자드 월드챔피언십(BWC) 등에 초대된 바 있으며, 이들이 진행했던 캐리건 특수분장 코스프레가 1,000만명의 뷰어를 기록하고 57만명의 SNS 팔로워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게이머들과 게임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