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8, 작품 모집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8. 7. 16.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글로벌 콘텐츠 발굴을 위한 스토리 공모전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8’ 의 작품 모집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은 전세계로 IP(지식재산권) 를 확장 중인 히트작 ‘서머너즈 워’ 의 4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의 뒤를 이을 새로운 글로벌 문화 콘텐츠를 발굴하고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기획 됐다.



이번 공모전의 작품 모집 마감일은 오는 8월 15일로 국내 거주 중인 내/외국인 모두 연령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또 소재나 장르 역시 제한은 없으며 신작 게임 및 코믹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 가능한 창작 스토리를 대상으로 접수 받는다.


수상작은 1, 2차 심사를 거쳐 9월 말 발표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2000만원,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 500만원,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 각각 2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6월 오픈한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페이지에는 한 달간 약 1만 여명이 방문하며 사람들의 콘텐츠 창작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표현력을 가진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가 주관하고 게임문화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18’의 응모 접수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