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최고 레벨 확장 ‘마스터 레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8. 9.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의 최고 레벨 제한을 확장하는 전직 시스템 ‘마스터 레벨’ 을 업데이트한다. 오늘(8월 9일), ‘뮤 오리진2’ 출시 후 처음으로 캐릭터의 레벨 제한을 확장하는 ‘마스터 레벨’ 및 전용 사냥터, ‘코스튬’ 과 ‘길드 신수’ 등 대량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우선, 게임 내 최고 레벨인 399레벨에 도달한 캐릭터들은 각 직업별로 흑기사는 ‘슈프림소드’, 흑마법사는 ‘매그넘위자드’, 요정은 ‘엘더로드’ 로 전직해 기존 직업보다 더 강해진다. 이번 업데이트 후에는 ‘마스터 레벨II’ 까지 2차례 전직을 거쳐 599레벨로 성장할 수 있다.



웹젠은 ‘마스터 레벨’ 확장과 함께 각 마스터들의 전용 사냥터인 ‘라클리온’ 과 ‘평온의 늪’ 을 추가해 즐길 거리도 늘린다. 전용 사냥터에서는 ‘9티어 장비’ 와 ‘높은 에픽’ 등급의 희귀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각 캐릭터 별로 10여 가지의 새로운 의상과 날개가 추가되는 ‘코스튬’ 콘텐츠도 추가한다.


‘코스튬’ 은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줄 뿐 아니라, 고유의 특정 옵션도 캐릭터에 적용시켜 능력치를 높여준다. 방어구에서는 주로 물리 및 마법 방어력, 생명력 등의 옵션이 적용되고, 무기 종류에는 공격력과 명중력 등의 옵션이 주로 적용된다.


이외에도 웹젠은 ‘수호펫’ 의 능력을 올려주는 ‘에테르’ 시스템과 ‘신수’를 소환해 길드원 전체가 혜택을 받는 ‘길드 신수’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에 반영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한편, 웹젠은 이르면 8월 내에 ‘어비스 시즌2’ 를 선보이는 등 하반기 동안 콘텐츠를 꾸준히 늘리고,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GM이벤트’ 를 확대해 회원들과의 교류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웹젠 ‘뮤 오리진2' 의 게임서비스 일정과 이벤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rigin2) 및 게임 홈페이지(https://muorigin2.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