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MMORPG '구양신공'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8. 16.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무협MMORPG '구양신공' 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구양신공' 은 5가지 캐릭터의 협,사,은,령 등 4가지 신분으로 서로 다른 게임체험을 할 수 있어 기존 무협모바일 게임보다 더욱 깊은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 이외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전설의 영웅 조각을 획득해 해당 영웅으로 변신이 가능하며, 각 영웅의 유니크하고 통쾌한 액션도 만나볼 수 있다.



Unity5 엔진으로 제작된 무협 3DMMORPG 모바일게임 '구양신공' 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자유로운 성장모드, 독창적인 실시간 라이브 콘텐츠, 원작 콘솔게임에서 차용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구양신공'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8월 15일부터 시작되었으며 사전예약을 신청한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출시 후 3만원 상당의 인 게임 아이템인 ‘쇄금*300, 동전*50만, 유금가루*1만, 1등급 영혼석*30, 소형 보석주머니*2’ 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출시일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구양신공'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양신공 공식카페(http://cafe.naver.com/9y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