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클릭터치, ‘황제라 칭하라’ 홍보모델로 장혁 발탁,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8. 23.
728x90
반응형

- 클릭터치, SRPG게임 ‘황제라 칭하라’ 홍보모델 장혁발탁


- ‘황제라 칭하라’ 사전예약 실시


- 각종 콘텐츠 및 남여 두가지 캐릭터 선택가능


클릭터치(Click Touch) 는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SRPG 게임 '황제라 칭하라' 의 홍보모델로 장혁을 선택했으며 각종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황제라 칭하라' 는 과거로 돌아간 유저들이 갑작스레 황제가 되면서 황제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인재를 등용해 나라를 일으켜 세우며 아름다운 사랑을 찾아가고 토벌, 해상전쟁, 과거시험등 전략의 요소를 가미한 SRPG 장르의 모바일게임이다.


이외 나약한 황제로부터 역사에 한획을 긋는 위대한 제왕으로 성장하는 탄탄한 스토리도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남여 두가지 캐릭터의 황제가 선택가능하여 유저지간의 색다른 육성이 기대된다.



'황제라 칭하라' 의 홍보모델 장혁은 그간 사극, 현대극을 불문하고 여러 작품에서 활약해왔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다. 이는 현대에서 타임슬립해 과거로 돌아가 황제가 된 게임글로건과 적합하게 매칭이 되어있다.


현재 게임 브랜드페이지(https://emperor.clicktouch.cc/dcReservation) 및 각종 사전예약 플랫폼을 통해 사전예약에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황제라 칭하라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callmeemperor)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