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PC용 JUST CAUSE 3, 12월 1일 발매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15. 9. 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1561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PlayStation®4와 PC용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JUST CAUSE 3’ 를 오는 12월 1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JUST CAUSE 3’ 는 스퀘어 에닉스와 아발란체 스튜디오가 자랑하는 방대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유저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Just Cause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PlayStation®4와 PC에서 실현되는 진정한 차세대 오픈월드 게임을 지향하여, 400평방마일이 넘는 드넓은 하늘과 해저를 자유롭게 탐험하거나 다양한 무기와 도구, 차량들을 자유자재로 사용 할 수 있다.


‘JUST CAUSE 3’ 는 기존 시리즈의 주인공인 리코 로드리게즈가 다시 등장하며, 게임 시리즈가 계속 될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그래플링 훅, 낙하산과 함께 새로운 윙수트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지중해의 섬들을 배경으로 모험을 하게 된다. 또한 멈추지 않는 권력욕으로 가득찬 독재자 ‘디 라벨로’ 장군을 쓰러뜨리고 그가 취한 권력을 갖은 수단을 동원하여 파괴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JUST CAUSE 3’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justcause.com) 및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