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녀스튜디오, 무협MMORPG ‘신명’ 홍보모델에 주지훈 선정

by 잭스틸(B.k Mania) 2018. 9. 27.
반응형

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 는 자사에서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3D무협 MMORPG ‘신명’ 이 배우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신명’ 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배우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게임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배우 주지훈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과함께’, ‘공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앞서 ‘신명’ 은 주지훈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담은 TVC 의 메이킹영상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신명’ 은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에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무협 MMORPG 게임으로 이 외 결혼 시스템과 필드보스 쟁탈전을 포함한 협력전투 콘텐츠 등을 담아내 유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였다.


‘신명’ 은 현재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국가에 선출시 되었으며, 유저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등 상위권에 랭크 되어 있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한편, ‘신명’ 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s://sm.itrigirls.com/event) 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소식을 접해 볼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