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한국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0. 12.
728x90
반응형

블랙 옵스 4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블랙 옵스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 가 10월 12일 한국에서 출시됐다. 친구들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과 획기적인 경험을 선사할 블랙 옵스 4는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해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는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PC방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는 멀티플레이(Multiplayer), 좀비(Zombies), 블랙아웃(Blackout) 등 각기 다른 특성의 세 가지  모드를 선보인다.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블랙 옵스 시리즈 사상 가장 전술적인 팀 기반 경험을 통해 거칠고도 현실적인 전투가 펼쳐진다.  무기 조작, 전투의 흐름, 체력 회복 및 플레이어 움직임에 대한 일련의 혁신과 함께 돌아온 상징적인 픽 10(Pick 10) 시스템이 특징이다.



더불어 블랙 옵스 4 는 제각각 독특한 장비와 플레이스타일을 가진 기존/신규 스페셜리스트 조합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혼자서도 강력할 뿐 아니라 팀으로 힘을 합쳤을 때에는 압도적인  파괴력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콜 오브 듀티 좀비 모드의 10 주년을 기념해 블랙 옵스 4 는 출시와 동시에 IX, 절망의 항해(Voyage of Despair), 그리고 망자의 혈흔(Blood of the Dead) 등 완전히 새로운 세 가지 좀비 경험을 선보이며 이는 출시일에 플레이 가능한 것으로는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다.


블랙 옵스 4 의 좀비 모드에는 전례 없이 향상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함께 커뮤니티 도전 과제를 생성하고 완료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과 플레이어들 사이의 연결성을 높이도록 고안된 소셜 시스템 등이 마련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는 또한 블랙 옵스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지역, 무기 및 장비를 가져와 블랙 옵스의 특유의 방식으로 최후의 1인 만이 살아남는 전투를 벌이는 완전히 새로운 배틀 로얄 모드, 블랙아웃을 선보인다.


  


블랙아웃에서는 육상, 해상 및 공중 이동 수단을 활용할 수 있으며, 캠페인 캐릭터인 메이슨(Mason), 레즈노프(Reznov) 와 우즈(Woods), 좀비 캐릭터인 리히토펜(Richtofen) 과 타케오(Takeo), 그리고 스페셜리스트 크래쉬(Crash), 배터리(Battery) 와 세라프(Seraph) 등 새로운 캐릭터와 익숙한 기존 캐릭터 모두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뉴크타운(Nuketown), 사격 훈련장(Firing Range), 하역장(Cargo) 등과 같은 팬들이 좋아하는 맵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작된 콜 오브 듀티 역사상 가장 거대한 블랙아웃 맵에서 싸우게 된다.


블랙 옵스 4 에 있어 오늘 출시는 단지 시작일 뿐이며, 출시 후에도 사후 콘텐츠 및 다양한 무료 콘텐츠들이 블랙 옵스 역사상 가장 많은 이벤트들과 함께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이 같은 콘텐츠들은 PlayStation™ 4 에서 먼저 플레이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블랙 옵스 4 는 한국에서 두가지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Digital Standard Edition, 45,0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Digital Deluxe Edition, 85,000원)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디지털 스탠다드 에디션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에 더해 향후 추가될 프리미엄 맵과 캐릭터가 포함된 블랙 옵스 패스(Black Ops Pass)**가 함께 제공된다. 블랙 옵스 패스의 콘텐츠들은 PlayStation™ 4에서 먼저 이용이 가능하다.


** 블랙 옵스 패스 구매자들은 2018 콜 오브 듀티:블랙 옵스 4 패스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블랙 옵스 패스의 콘텐츠는 확정된 것이 아니며, 변경될 수 있고, 게임의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모두 포함하고 있지 않을 수 있다. 일부 국가에서는 블랙 옵스 패스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없을 수 있으며 플랫폼에 따라 가격과 출시일이 다를 수 있다.  


블랙 옵스 패스의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운로드해야 한다.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경우, 블랙 옵스 패스를 별도로 구매해서는 안 되며, 별도 구매 시 요금이 다시 청구될 수 있다. 블랙 옵스 패스의 콘텐츠는 별도로 판매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가 한국에서 선보이는 두 가지 PC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 홈페이지 게시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 세계 수억 명의 플레이어들이 이미 경험했고, 이제 시리즈 사상 가장 큰 규모의 게임 플레이로 돌아온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를 한국 플레이어들이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음성과 텍스트 모두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해 출시됐다.


또한,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누구나 게임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블랙 옵스 4  콘텐츠와 더불어 앞으로 출시될 블랙 옵스 4의 멀티플레이 및 좀비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PC방에서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하면 20% 추가 경험치 및 무기 경험치, 그리고 블랙아웃 모드에서 멀티 플레이 스페셜리스트 10종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등 특별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액티비전(Activision) 에서 퍼블리싱하고, 트레이아크(Treyarch) 가 레이븐 소프트웨어(Raven Software) 및 PC 버전과 관련해서는 비녹스(Beenox) 로부터 추가적인 지원을 받아 개발했다. PlayStation™ 4, Xbox One 으로 즐길 수 있으며 PC 의 경우 블리자드 Battle.net® 으로 독점 출시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 는 한국에서 18세부터 이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