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라테일, 가을 대규모 ‘코랄시티’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0. 17.
728x90
반응형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 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 에서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속의 해저 왕국을 모티브로 한 시나리오 ‘코랄시티’를 공개했다. 더불어 신규 필드 ‘코랄시티’ 와 227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산호의 노래’, 235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트윙키브’ 를 함께 선보였다. 또, '오셀리노’, ‘리바이어던 크라카’ 등 총 34종의 몬스터를 추가했으며, 새로운 NPC 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존재하던 ‘그림자’ 기능을 ‘꾸미기 시스템’ 으로 새 단장했다. 새롭게 도입된 ‘꾸미기 시스템’ 은 ‘그림자 스킨’ 과 ‘대미지 스킨’ 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미지 스킨' 의 경우, 몬스터 타격 대미지에 시각적 효과를 주는 것으로, 기존에 '라테일' 에 존재하지 않았던 시스템이라 유저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액토즈소프트는 가을을 맞이해 내달 2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Under The Sea’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벤트 애완동물 '바다의 정령' 과 '전광판 대미지 스킨' 등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매일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이벤트 바다 사탕’, ‘이벤트 향유의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하루, 1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출석 이벤트와 랭킹 이벤트, 퀘스트 등 총 10종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 의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