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히트맨 2' PS4 타이틀 예약 판매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0. 30.
728x90
반응형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 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 와 협력하여, '히트맨 2' PS4 타이틀을 11월 13일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에 앞서 10월 30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은 10월 30일 오후 3시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가격은 62,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히트맨 2' PS4 타이틀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Hitman™2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을 증정할 예정이며, 예약판매 된 타이틀은 예약판매 종료 다음 날인 1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히트맨 2' 는 2015년에 리부트 되었던 전작 ‘HITMAN™’ 의 후속작으로, 플레이어가 에이전트 47이 되어 전 세계의 이국적인 장소들을 여행하며 주어지는 목표의 암살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멋진 도시의 정경을 느낄 수 있는 마이애미부터 어둡고 위험한 열대우림을 품고 있는 콜롬비아 등에서 세계 최고의 창의적인 암살자인 에이전트 47 이 되어 주어진 고난도의 임무를 수행하게 될 것이다.



플레이어는 에이전트 47 과 함께 고난도 ‘어둠의 고객’ 을 제거하고 그의 민병대를 해산시키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지만, 그의 숨겨진 과거를 알게 된 후, 모든 것이 변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내내 '히트맨 2' 만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히트맨 2' 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한 ‘스나이퍼 어쌔신’ 모드를 공개한다. ‘스나이퍼 어쌔신’ 모드는 기존의 히트맨 게임 방식과 다른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선사할 것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