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팡스카이, 신작 MMORPG ‘바람의 저편’ 3대 마켓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1. 22.
728x90
반응형

㈜팡스카이(대표 지헌민) 가 22일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 저편' 을 애플스토어와 구글스토어, 원스토어의 3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바람의 저편' 은 유니티엔진 기반의 모바일 3D 동양판타지 MMORPG 다. 모험을 통해 점차 강해지는 무협 세계관을 그려냈다. 스토리는 위험에 처한 누군가를 구해주고, 새로운 인물과의 만남을 통해 점차 강해지는 무협의 기본적인 룰을 따랐다. 특히 봉황의 영혼이 주인공의 몸 속에 들어가 더욱 강해진다는 내용의 스토리도 담겨 있다. 



캐릭터는 패도(검사), 마성(법사), 살수(쌍검) 의 3개 직업이 존재한다. '패도' 는 근접 공격의 최강 생존 능력을 자랑하는 탱커형 캐릭터고, '마성' 은 원거리 마법 공격이 능한 마법사 캐릭터다. 마지막 '살수' 는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도적이나 암살자에 해당하는, '바람의 저편' 유일의 여성 캐릭터다. 뚜렷한 특징을 가진 캐릭터 구성으로 플레이어는 MMORPG 특유의 파티 사냥을 모바일로 경험할 수 있다. 


'바람의 저편'에는 '결혼', '결의', '자녀', '혼기' 등 차별화된 콘텐츠가 존재한다. 특히 '혼기' 시스템은 HP와 공격, 치명타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일반적인 MMORPG에서 보기 힘든 시스템이다. 혼기는 재료를 모아 레벨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미인, 원신, 외형 등 무협 매니아들의 마음을 자극할 만한 매력적인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재료를 수집하여 희귀 세트 아이템을 제작하는 재미도 있고, 미로비경, 요괴회랑 등 ‘일일 임무’ 에서 봉신대전, 영천샘, 몬스터 공성 등 ‘한정 이벤트’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가 있는 기본기에 충실한 무협 MMORPG 를 구현했다. 


팡스카이는 '바람의 저편' 정식 출시를 기해 게임과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바람의 저편'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