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이저, 진정한 모바일 게이밍 경험 위한 레이저폰2 한국 시장 공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1. 30.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플래그십 성능과 진정한 모바일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 전용 프리미엄폰 ‘레이저폰2(Razer Phone 2)’ 를 한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4일 국내 정식 출시되는 레이저폰2 는 국내 총판사인 에이엘티(ALT, 대표 이상수) 와 함께 CJ헬로(대표 변동식) 를 통해 판매된다. 공식 출고가는 99만원이며 CJ헬로 요금제 가입 시 5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레이저는 레이저폰2 출시를 통해 모바일 디바이스의 경계를 넘어 모바일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2017년 첫 레이저폰 출시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인 레이저폰2 는 최신 플래그십 부품과 열냉각 솔루션을 통해 이전 모델보다 최대 30%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120Hz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업계 유일 스마트폰으로 지연이나 끊김 없는 매끄러운 게이밍 경험이 가능하다. 4000mAH 용량 배터리로 10시간 동안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이머용 RGB 조명 시스템 ‘레이저 크로마(Razer Chroma)’, 게이머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레이저 코텍스(Razer Cortex)’, 인기 있는 게임의 독점 테마와 바탕화면을 제공하는 ‘레이저 테마 스토어(Razer Theme Store)’와 같은 편안한 게이밍 환경을 위한 레이저 플랫폼 및 서비스도 함께 탑재됐다. 


  


민 리앙 탄(Min-Liang Tan) 레이저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레이저는 2017년 첫 번째 레이저폰 출시로 스마트폰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업계 큰 반향을 일으켰다.” 며, “레이저폰2 출시와 함께 우리는 레이저만의 방식으로 플래그십과 게이밍을 정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CJ헬로는 12월 3일까지 레이저폰2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레이저폰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폰2 제품 페이지(https://www2.razer.com/kr-kr/mobile/razer-phone-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