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액션 RPG ‘엘소드’ 13번째 신규 캐릭터 ‘라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6.
728x90
반응형

㈜넥슨(대표 이정헌) 은 KOG(대표 이종원)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에 13번째 캐릭터 ‘라비’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푸른 빛에 이끌려 검은 숲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라비는 2년 만에 추가되는 13번째 캐릭터다. 엘의 조각을 쫓는 일행 앞에 나타난 의문의 청년 아인을 잇는 라비의 엘 수색대 합류 여부는 '엘소드' 팬들의 최대 관심사로 손꼽힌다.


또, 라비 전용 마을인 ‘라비의 상상공간’ 과 던전 11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으로 꾸민 라비 전용 공간에서 캐릭터 레벨을 99 까지 키울 수 있다. 라비는 ‘자동 각성 시스템’ 과 ‘센티멘탈 포인트’ 를 이용한 색다른 전투를 선보인다.



라비 뿐 아니라 1라인 1차 전직 ‘스파키 차일드’, 2차 전직 ‘럼블 펌’, 3차 전직 ‘이터니티 위너’ 도 공개했다. 격투술이 강화된 1라인 1~3차 전직 캐릭터는 특정 스킬을 사용한 뒤 커맨드를 입력하면 1라인 고유의 ‘커맨드 발동 스킬’을 쓸 수 있다.


넥슨은 6일부터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라비 액세서리 ‘라비 디오라마 라이트’ 를 지급하며, 출시 4000일을 맞는 8일에는 6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코보] 3차 전직 변경권’, ‘[루리엘] 미니 얼음 조각상 가열기 100개’ 를 준다.


한편 지난 1일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열린 ‘2018 엘소드 영웅대전’ 에는 신규 테마곡 ‘밤의 미궁(Nisha Labyrinth)’ 작업에 참여한 볼빨간사춘기 축하공연, 2018 영웅대전 4강·결승전, 이동신 디렉터의 겨울 업데이트 발표 등이 진행됐다.


'엘소드' 신규 캐릭터 라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