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인디게임 소개] 눈치 서바이벌 게임? 킬러를 찾아라2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12.
728x90
반응형

* 본 포스팅은 게임 개발자가 제공한 자료와 질문 답변을 토대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게임의 재미는 유저 여러분이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1. 킬러를 찾아라2 는?

 

킬러를 찾아라2 는 3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킬러를 찾아라1 의 후속작입니다. AI 속 플레이어를 찾는 초긴장 눈치 게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컨트롤로 승부하는 것이 아닌 상대방의 심리를 이용해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AI 들의 움직임을 분석해서 AI 들과 똑같이 행동하고 목표물을 암살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는 다양한 모드가 존재합니다

 

우선 '킬러와 경찰' 모드는 한 사람은 경찰이 되고 한 사람은 킬러가 되어 각자의 목표를 달성해야하는 게임입니다. 킬러는 타겟을 암살해야하고 경찰은 킬러로부터 타겟을 보호해야합니다.

 

 

반응형

 

 

다음으로 배틀로얄 모드입니다. 기존의 다른 배틀로얄과는 다른 게임성을 추구합니다. 상대방을 암살을 할때도 자신의 정체가 밝혀지는 것을 조심해야하기 때문에 매 순간 신중해야합니다.

 

또한 암살 후에도 AI 같이 행동해서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합니다. 또한 UFO 보급을 통해 좋은 무기를 습득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댄싱킹 모드입니다. 맵 가운데의 댄싱존에서 춤을 추며 댄싱킹 게이지를 100% 까지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춤을 추면서 주위를 살피며 다가오는 플레이어를 경계해야합니다.

 

 

 

게임에 강조하고 싶은 컨텐츠는 게임 승리 후 세러머니입니다. 다양한 춤, 음악, 특수효과로 게임을 승리한 후 자신의 승리를 뽐낼 수 있습니다.

 

세러머니로 상대방을 조롱하세요!

 

2. 개발사 Milli에 대해서...

 

이전에 개발한 게임들로는 퇴직 후 치킨집, 킬러를 찾아라1 이 있습니다. 1인 개발로만 쭉 개발해왔습니다. 

 

전작들인 게임들에 대하 간략히 설명해드리자면...

 

우선 '퇴직 후 치킨집' 은 많은 스트리머들이 즐겨주셨는데 말 그대로 정년 퇴직 후 치킨집을 운영하는 아버지들의 삶을 그린 게임입니다. 물론 게임은 심오하지 않고 라이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독특한 게임성, 개성있는 컨테츠들로 많은 스트리머들이 사랑해주시고 유튜브 영상도 많이 올려주셨습니다.

 

* 인디게임 '퇴직 후 치킨집' 포스팅 http://kbk518.tistory.com/599

 

킬러를 찾아라1 은 킬러를 찾아라 2 의 전작으로 많은 아쉬움이 많은 게임입니다. 35만 다운로드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셨지만 2D의 한계, 제 개인 적인 사정으로 업데이트를 이어나가지 못해 한번 뜨고 사라져버린 아쉬움이 많았던 게임입니다. 이번 게임에서 그러한 점들을 보완하였구요.

 

 

3. 킬러를 찾아라2의 기타 추가 정보

 

게임 출시는 2018년 11월 16일 출시하였습니다. 차후 업데이트로는 배틀로얄 듀오 모드, 마피아 모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게임 네이버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findkiller가 있으니 유저들과 게임에 대한 정보 공유를 자유롭게 하세요.

 

킬러를 찾아라2 는 새로운 방식의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대부분의 배틀로얄 게임은 주로 상대방을 발견하고 죽이면 끝나는 단순한 방식이었다면 제 게임은 AI 들 속 숨은 플레이어를 구별해내야하고 섣불리 죽이면 자신의 정체가 들킬 가능성이 높아지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 순간 신중한 판단을 하게 만듭니다. 끊임없이 상대방과 심리전을 해야하는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컨트롤 실력(샷빨) 로 승부하는게 아닌 상대방의 심리를 이용하는 새로운 방식의 배틀로얄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게임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바로가기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illi.findkiller2

 

애플 앱스토어 바로가기 : https://itunes.apple.com/app/id1445514574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