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 원스토어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24.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 를 원스토어(ONE Store) 에 정식 런칭했다. 오늘(12월 24일) 오후 12시 ‘뮤 온라인H5’ 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뮤 온라인H5’ 는 지난 10월 31일부터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원스토어 이용자들은 최근 진행된 2차 업데이트 내용을 포함한 최신 버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12일부터 진행된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은 ‘다이아 100개’ 와 ‘축복의 보석 100개’, ‘2.5배 경험치 물약 5개’ 등 2만원 상당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게 된다. 또한 ‘뮤 온라인H5’ 에서만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15% 할인 쿠폰’ 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12월 26일까지 ‘뮤 온라인H5’ 의 ‘복귀 유저 이벤트’ 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었던 회원들 중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에 복귀한 회원에게는 ‘200다이아’ 와 ‘1500명예포인트’, ‘2.5배 경험치 물약’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단, 11월에 접속한 기록이 있는 회원들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뮤 온라인H5’ 는 ‘뮤(MU)’ 의 지식재산권(IP) 을 활용해 MMORPG 의 재미를 이어가는 동시에, ‘자동성장형 RPG’ 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게임이다.


게임 내에서 달성한 업적 포인트에 따라 캐릭터 슬롯을 추가해 흑기사와 흑마법사, 요정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면서 모두 데리고 다니는 ‘동시 성장’ 과 ‘협공 시스템’ 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웹젠은 ‘뮤 온라인H5’ 의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nlineh5) 를 운영하고 있다. 게임카페에서는 게임에 관한 공략과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 이벤트 정보 등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길드 및 친구 모집을 위한 게시판도 마련되어 있다.


오는 1월 중 3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뮤 온라인H5’ 회원들과 꾸준히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 의 원스토어 정식 출시와 게임 정보,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muonlineh5.webzen.co.kr) 와 게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